G car 패스 고객, 제네시스 G80·아이패드 등 제공
롯데렌탈의 카셰어링 전문 브랜드 '롯데렌터카 G car'가 리브랜딩 광고 캠페인과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렌터카 G car는 국내 최초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를 새로 단장한 서비스다.
우선 '고객이 더 안전하고·더 깨끗한 차량을·더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하겠다'는 원칙을 담은 'JUST GO, G car GRAND OPEN' 광고 캠페인을 전날 공개했다. 한 편의 미디어 아트를 보는 듯한 영상은 롯데렌터카 G car·롯데렌탈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이달 29일까지 구독 서비스 G car 패스를 연간 100원에 신규 구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패스 가입 후 차량을 4시간 이상 대여한 선착순 1만명은 커피 쿠폰을 선물한다. 추가 미션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GV70 또는 G80·애플 아이패드 프로·롯데백화점 10만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롯데렌터카 G car를 생애 처음 이용하고 미션을 완료한 고객 300명에게 10만 포인트, 3500명에게 2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친구 추천 미션은 친구를 초대해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각각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식 인스타그램 피드에 있는 롯데렌터카 G car 광고 영상을 보고 친구 태그와 응원 댓글을 달면 무료 이용권과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답게 어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롯데렌터카 G car는 쉽고 편리하고 안전한 이동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들이 더 나은 삶의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