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 안심 점검·EV 보증 연장 신규 제공
전손 시 신차 교환 지원 기간 연장
기존의 EV 에브리 케어 프로그램에 EV 안심 점검 서비스·EV 보증 연장·EV 전용 타이어 제공 등을 추가하고 신차 교환 지원 서비스 기간을 확대했다. 아이오닉5·아이오닉5 N·아이오닉6·코나 일렉트릭 신규 출고 고객은'EV 에브리 케어 +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전기차 무상 안전 점검 서비스 'EV 안심 점검'은 블루멤버스에 가입한 고객이면 연 1회 최대 8년 간 PE룸·차량 일반 점검 등 15종의 안전 점검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현대차는 '바디케어 서비스'에 '워런티 플러스'를 결합한 'EV 보증 연장'도 새롭게 제공한다. (개인·개인 사업자 고객 限, 영업용 택시·렌트·리스 제외)
바디케어 서비스는 고객은 차량 구입 후 1년 내 혹은 2만㎞ 이하 주행 시 차체 상·하·측면 손상을 무상 수리해준다. 제조사 보증기간(3년·6만㎞)에 추가로 2년·4만㎞을 더해 일반 부품을 교환해주는 35만원 상당의 '워런티 플러스'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대차는 EV 에브리 케어에서 제공했던 전손 시 고객 손실과 대차 비용을 지원하는 신차 교환 지원 기간을 출고 후 1년 이내에서 2년으로 확대한다.
신차 출고 시 프로그램 이용 동의서를 작성하고 현대차 차량으로 대차할 경우 전손 보험금을 제외한 사고차량 손실비용과 신차 차량 등록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차종·파워트레인 제한 없음. 제네시스·소상·상용 제외)
이외에도 현대차는 전기차 구매 시 EV 전용 순정 타이어 2본 무상 제공·중고차 매각 시 구매가의 55% 보장(개인 고객 限) 등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구매부터 매각까지 고객의 전기차 생애주기 전반을 지원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기차 라이프를 책임질 'EV 에브리 케어 +'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전기차를 구매할 수 있게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기차 특화 고객 서비스를 통해 전기차 수요를 촉진하고 국내 전기차 보급 활성화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