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AMG 레이싱 ‘질주 본능’ 일깨우는 한성자동차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13010005831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05. 13. 10:04

AMG 플레이그라운드 킥오프
14~15일 아마추어 레이싱 챔피언십
[사진1] ‘나이트 서킷 드라이빙’ 서킷 레이싱
'나이트 서킷 드라이빙' /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메르세데스 AMG 오너들의 숨겨진 레이싱 본능을 일깨운다. 한성자동차는 '2024 AMG 플레이그라운드'의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AMG 플레이그라운드는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 AMG 오너만을 위해 2020년 6월 론칭한 커뮤니티 클럽이다. 레이싱 DNA를 가진 메르세데스 AMG의 전문 지식부터 서킷 체험까지 메르세데스 AMG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한성자동차가 운영하고 있는 고객 커뮤니티 중 멤버 만족도가 높은 클럽 중 하나로 멤버들간 소셜 네트워크 교류도 가장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지난해 활동에 대한 만족도 조사에서는 참여자 전부가 최고 점수를 부여하는 등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멤버들은 프로그램에 대해 '전문 서킷 주행 스킬을 배울 수 있는 곳', 'AMG 전문 지식을 습득하며 AMG 브랜드에 대한 애정도가 높아지는 커뮤니티' 등 긍정적인 평가 후기를 남겼다.
올해는 드라이빙 체험 활동을 강화했다. 멤버들 대상으로 특별한 서킷 체험 프로그램의 참여 기회를 확대해 메르세데스 AMG의 진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2024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는 최근 3년간 메르세데스 AMG를 구입한 모든 오너들로 구성된다. 기존 멤버들에게는 새로운 서킷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짜릿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고 신규 멤버들에게 서킷 입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오는 14~15일 '아마추어 레이싱 챔피언십'을 진행한다. 하반기에는 야간 서킷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나이트 서킷 드라이빙' 등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만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멤버들이 오직 레이싱을 위해 탄생한 AMG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고 AMG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AMG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 6번째이자 국내 유일 AMG 브랜드 센터인 'AMG 서울'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성동 서비스센터에서는 AMG 전문 테크니션 팀이 AMG 정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