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군수는 이날 군청 별관 4층 대회의실에서 가진 11월 월례조회에서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입동을 맞이하는 11월은 농업인의 달이기도 하면서 각 가정마다 김장을 준비해야 하는 달이기도 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월례조회는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재육성장학금 기부와 체육발전기금 지정 기탁, 해피나눔성금 기탁을 비롯, 임신·출산 친화적환경조성 유공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등 58명에 대한 표창장 수여와 함께 직원들과 군정에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 군수는 "오늘 상을 받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서 헌신적인 봉사와 지역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 군수는 "입동을 맞이하는 11월은 농업인의 달이기도 하면서 각 가정마다 김장을 준비해야 하는 시기이기도 하다"면서 "양평농촌체험마을에서는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김장을 해볼 수 있도록 11월 한달간 김장체험행사를 진행하니 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어 "오는 14일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실시된다. 관련부서는 고사장 주변 질서 통제 및 교통지도에 만전을 기하기 바란다"며 "수험생 자녀가 있는 가정에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전 군수는 "날이 추워지면서 코로나19가 재유행하고 독감과 같은 환절기 질환 또한 유행하고 있으니 예방접종을 철저히 하고 건강 관리를 열심히 하기 바란다"며 "건강한 모습으로 12월에 다시 만나 뵙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