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밀양상의 기부 챌린지 골프대회…수익금 2000만원 기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01010000243

글자크기

닫기

밀양 오성환 기자

승인 : 2024. 11. 01. 17:11

주보원 대표
1일 밀양상공회의소 주보원 회장이 리더스 CC에서 개최된 '기부챌린지 상공인 골프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오성환 기자
경남 밀양상공회의소는 1일 밀양리더스 CCⅡ에서 '기부 챌린지 상공인 골프대회'를 개최해 수익금 2000만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열린 밀양상공회의소 기부 챌린지 행사는 지역 중소기업의 화합과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부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통한 신기업가 정신 실천의 일환이다.

2024 기부챌린지 상공인 골프대회에는 주보원 회장(삼흥열처리)과 회원사 80여 명이 참석했으며 수익금 2000만원은 밀양시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20241101_120101
리더스 CC 밀양상공회의소 기부 챌린지 상공인 골프대회에 앞서 상공인들이 오찬을 하고 있다. / 오성환 기자
밀양상공회의소 이재승 사무국장은 "주보원 회장이 지난 3월 회장에 취임하면서 기업과기업인의 새로운 역할을 강조하고 시민과 기업의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약속한 것을 실천하기 위해 이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주보원 회장은 "지역사회에서 얻은 이익을 다시 지역에 환원하기 위해 회원사 관계자들이 적극 동참했다.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작은 힘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이다. 지속적으로 나눔과 봉사의 실천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가 되도록 상공회의소가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밀양상공회의소는 지역 회원기업의 건전한 성장과 상공인의 권익보호를 위한 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서 동참하고 있다.
오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