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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일 열린 이번 교육은 커뮤니케이션 전문교육 컨설팅 기관인 ㈜더와이컨설팅에서 서비스 전문가 역할 및 중요성 인식, 서비스 품질 조사 항목 재정의 및 현장코칭의 이해 등을 주 내용으로 진행했다.
그룹활동과 실습 세션이 포함돼 참가자들이 직접 경험하고 배우는 기회도 제공했다.
홍재범 공단 본부장은 "고객 서비스는 기업의 성공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워크샵은 고객의 소리를 이해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필수적인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댜.
신필균 이사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공단 직원 모두가 서비스 전문가가 되어 고객의 기대를 초과 달성하고 공단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