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품 및 공임 30% 할인
수해 피해를 입은 고객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엔진룸, 배터리, 브레이크 관련 부품, 차량 내·외부 점검 등 침수피해와 관련된 총 14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침수피해로 인한 유상 수리 시 최대 300만원까지 부품·공임의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보험 수리 시에는 운전자 자기부담금도 최대 50만원까지 지원된다.
또한 폭우로 차량의 전손처리 판정을 받은 렉서스·토요타 고객 대상으로 일부 모델에 대한 재구매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재구매 계약 후 다음달까지 출고 고객들은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신차 인도 전까지 렌터카 서비스를 최장 1개월까지 제공한다.
또한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의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던 고객이 침수로 인해 차량 전손처리 판정을 받은 경우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를 통해 재구매 시 기존 차량의 중도 상환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부사장은 "예상치 못한 집중 호우로 침수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해 특별 지원 서비스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고객분들이 안전한 주행을 지속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