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부터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팝업 스토어 진행
네이버 예약 방문 관람객 대상 선착순 캘린더 제공
이번 팝업 스토어는 볼보의 새로운 미래를 여는 프리미엄 전기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EX3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마련하고자 기획했다.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며 EX30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형태로 운영된다.
팝업 스토어는 크게 리셉션 공간(EX30 서프라이즈 가든)·프로그램 체험존(스몰 퍼니 랜드)·EX30 언박싱존(언박스 더 서프라이즈 박스) 등으로 구성됐다.
리셉션 공간에서는 볼보 EX30 실제 차량과 EX30의 스티어링 휠을 형상화한 대형 핸들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리셉션에서 발급받은 아이디(ID) 카드로 체험존과 언박싱존 등 팝업 스토어 곳곳에서 준비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팝업 스토어 프로그램은 다양한 미션들로 볼보 EX30에 적용된 최첨단 기술부터 혁신적인 소재까지 볼보의 프리미엄 순수 전기차인 EX30의 다양하고 놀라운 매력을 직접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특히 입장 시 지급받은 아이디 카드와 미션을 수행하며 얻은 키링을 모두 모으면 서프라이즈 박스를 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피치스 도원 크림샵 쿠폰·피치스 제품·볼보 라이프스타일 굿즈 등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아트웍 엽서·스티커·핀 버튼 만들기와 드로잉 체험을 통해 볼보 EX30 관련 굿즈를 제작할 수 있는 'EX30 아틀리에'와 나만의 포토 키링 만들기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모델인 EX3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자 팝업 스토어의 성지인 성수동에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볼보가 지향하는 가치를 가득 담은 EX30의 매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팝업 스토어는 네이버 예약과 현장 방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한 관람객 대상으로는 1일 100명 선착순에 한해 '볼보자동차 2024년 캘린더 패키지'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