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엔젤스 캠페인, 뉴 5시리즈 첨단 운전자 보조 기능 소개
|
프로액티브 케어 서비스는 차량 데이터 원격 수집을 통해 타이어·배터리·오일 등 일반 정비와 고장 및 사고 등 차량 운행 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선제적으로 진단하고 고객에게 안내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간단한 정비부터 견인이 필요한 긴급 상황에 이르기까지 조치가 필요한 안내를 전화·앱·문자메시지를 통해 전달 받을 수 있다. 또한 마이 BMW 앱을 통해 차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이 필요한 경우 BMW의 AS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BMW 플러스앱을 통해 서비스 상담·예약이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는 BMW의 대표 프리미엄 세단 뉴 5시리즈의 출시와 함께 서비스를 시작하며 서비스 대상 모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디언 엔젤스 캠페인'은 주행 환경에 최적화된 충전 경로를 찾아주는 운전자 보조 시스템, 원격 주차 제어 기능인 리모트 컨트롤 파킹, 차량 도난 방지 시스템부터 프로액티브 케어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운전자 중심적 사고를 통해 제공되는 첨단 기능·서비스가 '수호천사처'럼 탑승자를 보호하고 지켜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BMW코리아가 2017년 이후 6년 만에 8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새롭게 선보이는 BMW 뉴 5시리즈는 한층 커진 차체와 선명한 디자인, 스포티함과 편안함이 완벽히 공존하는 주행감각, 혁신적인 편의사양 및 첨단 디지털 서비스 등을 갖추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