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노션, 3년 연속 동반성장지수평가 ‘최우수’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19010011003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3. 09. 19. 09:00

2020년부터 3년 연속 동반성장지수평가 ‘최우수’ 등급 획득
국제광고제 파트너사 참관단 운영 등 차별화된 상생 프로그램 지속 운영
이노션 CI_2023
이노션은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22 동반성장지수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고 '동반성장 최우수 명예기업'에도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동반성장지수는 기업의 공정거래와 동반성장 수준을 계량화한 지표로서 매년 동반위의 '동반성장 종합평가'와 공정위의 '공정거래협약이행평가'를 합산해 최우수·우수·양호·보통·미흡의 5개 등급으로 발표한다. '최우수 명예기업'은 동반성장지수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해야 받을 수 있다.

이노션은 지난 2020년부터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면서 '동반성장 최우수 명예기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파트너사의 경쟁력 강화 및 역량 제고를 위해 청년 채용 및 우수인력 장기재직을 지원하고 2019년부터 해외 유수 박람회 및 전시회 참관을 돕고 있다.

특히 올해는 '2023 칸 라이언즈 국제광고제'에 파트너사 참관단을 운영, 파트너사의 해외 진출을 지원함으로써 이노션만의 차별화된 상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해양수산 환경 개선을 지원하고 농어촌 지역 및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생필품을 지원하는 등 소외 계층 및 지역을 대상으로 상생협력 활동을 벌이기도 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파트너사와의 신뢰와 진정한 동반성장을 위해 차별화된 상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및 준법경영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