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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션은 올해 처음으로 중소기업 파트너사 참관단을 운영, 우수 파트너사에게 광고제 참관 비용을 전액 지원했다. 파트너사와 광고제 현장의 생동감을 공유하고, 전 세계 광고 및 마케팅 관계자들의 교류를 지원해 동반성장을 도모하고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노션 관계자는 "올해로 70주년을 맞은 칸 라이언즈 국제광고제에 파트너사와 함께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파트너사의 경쟁력이 곧 이노션에 직결되는만큼 차별화된 상생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노션은 파트너사의 역량 제고를 위해 2019년부터 해외 유수 박람회 및 전시회 참관을 지원하고,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ESG 교육 및 평가를 지원하는 등 상생협력에 앞장서고 있다.
이노션의 이정 준법경영그룹장은 "파트너사와의 신뢰와 진정한 동반성장을 위해 다양한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뿐 아니라 준법경영 강화를 통해 공정거래 자율준수에도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