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포스코 광양제철소, 어린이 안전교육 뮤지컬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 공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426010015285

글자크기

닫기

나현범 기자

승인 : 2023. 04. 26. 10:48

주변에서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 뮤지컬로 재밌게 풀어내
아이들 눈높이 맞춘 다채로운 액션과 효과로 전달력 높여
포스코
안전교육 뮤제컬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 포스터. /제공=포스코 광양제철소
포스코 광양제철소가 5월 4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광양시 금호동에 위치한 백운아트홀에서 어린이 안전교육뮤지컬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를 선보인다.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는 지진과 화재는 물론, 우리 주변에서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상황인식과 대처방법을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재미있게 전달하는 참여형 교육뮤지컬이다.

이번 뮤지컬 공연은 EBS 애니메이션 '강철소방대 파이어로보'를 모티브로 제작돼 애니메이션 속 로봇 캐릭터들의 화려한 변신을 재현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재난 상황을 실감나는 특수효과와 영상으로 구현해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특수제작된 초경략화 슈트 로봇과 의상이 활용돼 기존 로봇 공연들에서 보기 힘들었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의 재빠른 몸놀림과 액션을 박진감 넘치게 선보이며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5월 4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신청자들에 한해 추첨을 진행해 1인 4매를 무료로 오는 28일 오후 5까지 문자로 전송한다. 생후 24개월부터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나현범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