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만원 상당 한정판 패키지 선물
|
LG유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자사 공식 사이트인 '유플러스닷컴'에서 아이폰16을 구매한 고객에게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200대 한정으로 출시된 원피스 굿즈 패키지를 준다고 20일 밝혔다.
원피스는 지난 1999년 10월 일본 후지TV에서 처음 방영된 이후 일본을 넘어 한국, 중국, 미국, 유럽 등 전세계에서 25년간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LG유플러스가 대원미디어와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굿즈 패키지는 원피스 캐릭터가 그려진 '맥세이프 케이스', '맥세이프 카드지갑', '아크릴 키링 3종', '아크릴 톡 2종', '3D 렌티큘러', '가죽 마우스패드', '보조배터리' 등으로 구성됐다.
당첨 고객에게는 11월 초 원피스 한정판 패키지가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한정판 패키지를 별도로 구매하고 싶은 고객은 유플러스닷컴 내 액세서리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5만원이다.
LG유플러스는 플래그십 단말 구매 비중이 높은 MZ세대 고객을 겨냥해 한정판 패키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향후 MZ세대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패션, 뮤직 브랜드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자들과 협업한 한정판 제품 출시를 검토할 방침이다.
강진욱 LG유플러스 디지털커머스트라이브장(상무)은 "LG유플러스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준비했다"며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관심을 높일 있는 한정판 패키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