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대트랜시스, 동반성장평가 10년 연속 최우수…車부품 업계 최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4010007008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4. 10. 14. 13:26

최우수 명예기업…동반성장 프로그램 통한 상생경영
[사진자료]현대트랜시스 CI
현대트랜시스가 자동차 부품 업계 최초로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10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14일 현대트랜시스에 따르면 이번 선정으로 현대트랜시스는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해야 받을 수 있는 최우수 명예기업 자격을 이어간다.

대표적으로 현대트랜시스는 지속가능한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파트너사 맞춤형 동반성장 프로그램 'PARTNer'를 운영 중이다.

현대트랜시스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 발전 지원, 기업 존속 지원, 역량 강화 지원 등 5대 실행 과제를 위한 여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일례로 기업 발전 지원프로그램에선 '해외 판로 개척 통합 지원사업'을 운영 중인데, 현대트랜시스는 해외 온라인 구매상담회, 해외 전시회 참가 지원 등 단계별 프로그램을 통합 운영해 파트너사의 판로 개척과 매출 확대를 돕는다.

또 외부 전문 교육기관 및 사내외 전문가를 활용해 기술, 품질 등 교육과정을 제공하며 파트너사의 역량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지난해까지 총 1700여명의 파트너사 임직원들이 교육과정을 수료하기도 했다.

여수동 현대트랜시스 사장은 "파트너사와 함께 지속가능한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 구축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