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반성장지수는 기업의 공정거래와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해 계량화한 지표다. 매년 동반위의 '동반성장 종합평가'와 공정위의 '공정거래협약이행평가'를 합산해 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미흡 등 5개 등급으로 발표된다. '최우수 명예기업'은 동반성장지수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해야 받을 수 있다.
이노션은 지난해 2023 칸 국제광고제 파트너사 참관단을 운영하는 등 차별화된 상생프로그램으로 가장 높은 등급인 '최우수'라는 평가를 받았다.
광고업계 글로벌 트렌드를 직접 경험하고 인사이트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파트너사 크리에이티브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했던 노력이 인정 받았다.
칸 국제광고제 참관단을 비롯해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박람회와 9월 하노버 IAA 모터쇼까지 해외 참관단 운영을 연 3회로 늘리며 파트너사의 해외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노션은 힐링캠프, 상조용품지원, 문화생활지원 등 가족친화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확대 개편해 상생 강화에 나서고 있다.
이노션 관계자는 "차별화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위한 노력이 인정받아 매우 고무적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가 체감할 수 있는 실효성 있는 상생프로그램을 운영해 진정한 동반성장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