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기도의회 정윤경 부의장, 당정중학교 인조잔디운동장 개소식 참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08010003529

글자크기

닫기

수원 김주홍 기자

승인 : 2024. 10. 08. 09:19

정 부의장, 학생들의 '꿈과 희망' 응원
정윤경 부의장
정윤경 경기도의원(앞줄 왼쪽 세번째)이 지난 7일 지역구인 당정중학교 인조잔디운동장 개소식에 참석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는 정윤경 의원(더불어민주당·군포1)이 지난 7일 지역구인 '당정중학교 인조잔디운동장 개소식'에 참석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조성된 인조잔디운동장은 학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운동 공간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경기도교육청과 군포시가 4억 4700만원의 예산 지원으로 마련됐다.

정 의원은 축사를 통해 "이 운동장은 학생들의 체육활동을 위한 중요한 기반이 될 것"이라며 "학생들이 안전하게 운동하며 팀워크와 협동심을 기를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이 될 것"이라고 했다.

아울러 "경기도의회 부의장으로서 모든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더 나은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당정중학교 학생들이 이 운동장에서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것을 응원했다.
개소식에는 이학영 국회부의장, 하은호 군포시장, 이우천·이훈미 군포시의원, 당정중학교 이영종 교장, 박현주 운영위원장, 주지연 학부모회장, 최예신 학생회장, 당정중학교 학생들이 참석했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