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쯔위 “트와이스 아닌 솔로…제 모든 것 보여드릴 것”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05010003534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09. 05. 14:08

트와이스 쯔위 솔로 데뷔 앨범 이미지 (3)
트와이스의 쯔위가 솔로로 데뷔한 소감을 전했다./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의 쯔위가 솔로로 데뷔한 소감을 전했다.

쯔위는 5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에서 솔로 데뷔 앨범 '어바웃 쯔(abouTZU)'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쯔위는 "이번에 트와이스가 아닌 솔로로서 처음 인사드리게 됐다. '쯔위의 모든 것'이라는 이름을 붙이고 앨범에 열심히 참여했다. 제 강아지도 재킷 촬영에 함께 해줬다. 그만큼 제 모든 걸 보여드리려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쯔위는 "팬 여러분들께 제 이야기를 잘 전달하기 위해 처음으로 단독 작사로 수록곡 '플라이(Fly)'의 가사를 썼다. 많이 들어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쯔위의 솔로 앨범 '어바웃 쯔'로 나연, 지효에 이어 트와이스에서 세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서게 됐다. '어바웃'과 '쯔위'를 합성해 만든 이번 앨범은 쯔위의 모든 것을 투영한 작품이다.

타이틀곡 '런 어웨이(Run Away)'는 신스팝, 댄스 장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오랜 기다림 끝에 마음을 주기 시작하면 누구도 본 적 없는 모습으로 모든 사랑을 쏟아낸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했다. '런 어웨이'를 비롯해 앨범에는 총 6곡이 담긴다. 오는 6일 오후 1시 발매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