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샴발라 골프앤리조트, 첫 아마 골프대회 ‘챌린지 챔피언십’ 본선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27010015073

글자크기

닫기

박상욱 객원 기자

승인 : 2024. 08. 27. 17:35

참가자 160명, 40팀 샴블 방식으로 승부
총상금 규모 1억, 홀인원하면 벤츠 차량
샴발라
'제1회 샴발라 챌린지 챔피언십' 본선이 내달 2일 경기도 포천시 소재 샴발라 골프앤리조트에서 개최된다. 

28일 샴발라 골프앤 리조트에 따르면 이번 아마추어 대회는 총상금 규모가 1억원에 달하며 홀인원 부상으로 벤츠 차량과 세라젬 의료기기 제품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상품과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회는 2인 1팀으로 구성된 40팀, 총 160명의 참가자들이 샴블 방식으로 경기를 치르게 된다. 샴블 방식은 2인1조의 경우 각자의 볼로 티샷을 하고 가장 좋은 위치의 볼을 선택해서 같은 위치에서 세컨샷을 진행하고 이후 홀아웃까지는 다시 각자의 볼로 플레이하고 가장 낮은 스코어를 각 홀의 팀 점수로 반영하는 방식으로 참가자들은 각자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며 뜨거운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이완국 샴발라 골프앤리조트 회장은 "첫 아마추어 대회를 통해 골프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이번 대회가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이 되기를 바라며 참가자들이 최선을 다해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샴발라 골프앤리조트는 영국의 지속 가능한 친환경 골프장 인증기관인 GEO(Golf Environment Organization)로부터 국내 대중제 골프장 최초로 '친환경 골프장'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대회 본선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참가자 명단은 샴발라 골프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욱 객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