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X, 최상급 프리미엄 타이어
금호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강화
이번 행사는 금호타이어가 다양한 연령대의 스크린골프 이용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마련했다. 대회 기간 중 각 코스와 스코어보드 등에 최상급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X' 브랜드 로고를 노출하며 글로벌 최상위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금호타이어는 대회 참가 고객에게 최상의 주행성능과 승차감을 갖춘 마제스티X SOLUS TA92 할인 쿠폰 (1본당 1만원·최대 4본)을 지급했다. 또한 경품으로 마제스티X SOLUS TA92 4본·미즈노 아이언 세트·캘러웨이 페러다임 Ai스모크 드라이버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제스티X는 승차감·제동성능 극대화를 위해 고분산 정밀 실리카가 적용된 컴파운드를 사용했다. 자사 기존 제품 대비 마모성능과 눈길제동력 등을 대폭 개선해 내구성을 업그레이드시켰다.
특히 타이어 홈에서 발생되는 소음을 딤플 설계로 분산시키는 '패턴소음 저감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한다. 패턴 설계 해석 시스템을 활용해 주행성능과 마모성능을 향상시켰다.
윤민석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스크린 대회를 통해 마제스티X 브랜드를 고객들에게 더 친근하게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들로 금호타이어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이태리 AC 밀란·독일 독일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영국 토트넘 홋스퍼·체코 FK 믈라다볼레슬라프와도 공식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이외에도 세계 곳곳에서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투자를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