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믿다' 광고 카피도 한몫
|
대중에게는 스낵 콘텐츠 맛집이 따로 없다. 주차로봇, 자율주행, SDV(소프트웨어기반자동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인기몰이 비결이다. '나를 믿다' 광고 카피도 한몫했다. HL그룹이 말하는 믿음과 '에이첼'의 세계관, 캠페인 설명, 광고 필름 4편 등이 고스란히 블로그에 담겨있다.
'HL Mobility Labs'는 이름 그대로 '모빌리티 전문 웹진'이다. HL만도, HL클레무브 등 HL그룹 모빌리티 계열사 기술 소개가 주요 콘텐츠다. 주차로봇 '파키'와 소프트웨어 '마이코사' 등 첨단 기술 편은 임직원이 직접 신기술 해설자로 나섰다. 'HL 스토리' 등 회사 생활 관련 글은 취업 준비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