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비파이브크루가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여행&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리:무브(Re:move)' 창간호를 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리:무브'는 액티브 시니어들에게 다시 한번 여행을 떠나자, 삶의 주인공으로서 액티브 시니어들에게 다시 움직여보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자기 자신에게 투자를 아끼지 않는 액티브 시니어들은 다가올 고령화시대의 주 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다.
'리:무브'는 시니어들의 여행니즈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이번 창간호는 경상남도 통영을 메인 지역으로 소개하며, 튀르키예, 일본 등 국내외 프리미엄 여행지를 '리:무브'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여행 전문기자와 각 분야의 전문 필진들이 함께해 액티브 시니어의 니즈에 맞춘 여행, 건강, 금융, 취미, 재테크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
'리:무브'를 펴낸 비파이브크루 편집장은 “액티브 시니어는 현재 국내외 여행 시장에 주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여행 콘텐츠는 여행자, 테마, 장소에 따라 같은 지역이라도 다르게 받아들여진다. 리무브 프라이빗하면서도 깊이 있는 여행을 선호하는 액티브 시니어의 니즈에 맞춘 전문적인 여행 매거진이다. 추후 액티브 시니어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자체 문화살롱 개최 등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여행의 파트너가 되어줄 것”이라는 출간 의도를 전했다.
'리:무브'는 전국의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의 서점과 예스24, 알라딘, 밀리의 서재 등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