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서울대 산학협력단, ‘제2차 연구행정마스터데이’ 워크숍 개최…발전 방향 논의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07010004236

글자크기

닫기

설소영 기자

승인 : 2024. 07. 07. 11:06

[캠퍼스人+스토리]
연구행정인력 한자리 모여 논의
사진1_제2차 연구행정마스터데이
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지난 4일 글로벌공학교육센터에서 '연구행정마스터데이' 워크숍을 개최해 연구행정의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 /서울대
Print
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지난 4일 글로벌공학교육센터에서 '연구행정마스터데이'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대학교 내 연구관리기관 연구담당 부학장과 연구행정인력들이 한자리에 모여 연구행정의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

이날 행사는 제1차 워크숍의 개선 피드백을 포함해 '시스템 개편 소개 및 연구비 관련 제도 안내', '지식재산 관련 개선 및 사업 안내', '연구비 감사 안내'를 주제로 구성해 진행됐다.

서울대 산학협력단은 이번 워크샵과 같은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연구행정인력에게는 편리한 연구행정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김재영 산학협력단장은 "이번 워크숍은 연구자와 연구행정가들이 소통을 통해서 연구행정을 개선하고, 발전하기 위해 마련한 기회"라며 "제1차 연구행정 마스터 데이에서 제안해주신 여러 개선 요청사항을 반영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설소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