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스톤베이, 레드 블랜드 출시 기념 파티 열어…색다른 테이스팅 선보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618001035579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06. 18. 10:47

국민 페어링 와인으로 사랑받는 스톤베이가 압구정진주 신사점에서 제 2의 야심작 '레드 블랜드' 런칭 파티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11일 행사가 진행된 압구정진주는 유명 배우와 아이돌의 패션을 책임지는 패션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했던 이진규 대표가 운영하는 전문 삽겹살 업장으로 현재 신사점과 한남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스톤베이 레드블랜드의 첫번째 생일파티를 컨셉으로 진행됐으며, F&B 사업 관계자와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초대된 게스트들은 "와인을 처음 접하거나, 캐주얼하게 즐기는데 스톤베이는 단연 최고의 와인"이라며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을 표했다.

스톤베이 레드 블랜드 런칭 파티는 다른 와인 행사들과 다르게 맥주잔에 와인을 서빙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는 스톤베이가 음식과 페어링하기 최적화된 와인이며, '꿀떡꿀떡' 마시기 좋은 와인임을 강조하기 위한 의도였다. 이에 참석한 게스트들은 "현실 고증이 된 포인트가 더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와인이 더 마시기 쉬워 좋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더불어 스톤베이 레드 블랜드의 또 하나의 매력포인트인 '후추 향'을 강조하기 위해 다양한 유통채널에 입점될 정도로 최상의 후추 퀄리티를 선사하는 오페퍼와 콜라보를 진행하기도 했다. 다양한 후추와 스톤베이 레드 블랜드를 페어링하며 와인의 더 깊어진 풍미를 확인하는 이색적인 와인 테이스팅으로 어느 와인 런칭 파티에서도 만나볼 수 없던 묘미를 더했다.

스톤베이 관계자는 "한국은 스톤베이 판매량이 전세계 상위권에 뽑힐 만큼 큰 시장으로, 특별히 한국의 대표적인 음식인 삼겹살에 초점을 맞춰 레드블랜드를 개발했다"며 "한국 시장에서의 반응에 따라 다른 국가도 출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톤베이 레드블랜드는 전국 CU 편의점에 입점돼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