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성자동차, 원주 서비스센터·인증중고차 전시장 확장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22010011406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05. 22. 13:47

강원도 최대 규모 시설·서비스
clip20240522134520
한성자동차 원주 서비스센터 외관 /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원주 지역 고객 편의성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원주 서비스센터와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통합 확장 이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한성자동차 원주 서비스센터·인증중고차 전시장은 강원도 내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와 인증중고차 전시장 중 최대 규모다. 서비스센터는 1동·2동·4동은 일반 수리·사고 수리 워크베이와 오피스·3동은 3개층의 대형 부품 창고·5동은 고객 접수 및 대기 서비스 공간으로 구성했다.

마이바흐 전용 얼라이먼트·EQ 차량 정비 장비·AMG차량을 위한 저상형 리프트 등을 모두 갖춰 벤츠 전 차종에 대한 일반 수리와 사고 수리가 모두 가능하다. 정비 워크베이를 총 20개(일반 12개·판금 도장 8개)로 확장하면서 서비스 대기 시간 감소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4동에 위치한 원주 인증중고차 전시장은 총 연면적 1446㎡로 방문 고객이 편리한 중고차 구매 여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넓은 전시 및 주차 공간과 안락한 상담 공간 확보에 집중했다. 총 56대 차량을 전시 가능하며 198가지 점검을 마친 최상의 인증중고차를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언제든 상담 받을 수 있다.
한성자동차는 다음달 말까지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주 서비스센터에서는 타이어 2-3본 교체 시·머그컵 세트 증정·타이어 4본 교체 시 미니 트래블백 증정·EW 구매 시 10만 원 내외 벤츠 컬렉션 증정·예약 방문 시 드링킹 글라스를 증정한다.

원주 인증중고차 전시장에서는 차량 구매 고객 대상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환·전시장 방문 상담 고객 전원 머그컵 세트 증정·온라인 계약금 결제 시 트롤리백 증정·내 차 팔기 무료 견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강원 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원주 서비스센터와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확장 이전 오픈했다"며 "강원도 전역을 포함한 여주·양평·충북·충주·제천 등 인근 지역 고객의 접근성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