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브랜드 최초 생성형 AI 활용
이노션이 농심 브랜드 최초로 생성형 AI(인공지능)를 활용해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 론칭 캠페인을 제작했다. 해당 제품이 치열한 이온 음료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광고 제작부터 차별화를 둔 것이다.
14일 이노션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가 제로슈거·저칼로리의 건강하면서도 상큼 달콤한 맛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기능성 음료라는 점을 강조했다. 프롬프트(명령어) 작성·이미지 생성·영상 모션 생성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다양한 생성형 AI 툴이 활용됐다.
영상 소재도 소비자들이 AI 플랫폼에 원하는 이미지를 만들어 달라고 요청하면 결과물이 나오는 등 'AI와 대화하는 설정'으로 구성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가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제로슈거 기능성 이온 음료로 자리잡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최근 4세대 유산균으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와 풍부한 식이섬유(13g)를 포함해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기능성 이온 음료로 주목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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