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 금융 플랜 서비스 등 소개
|
라이즈는 최근 발표한 신곡 '임파서블(Impossible)'로 멜론·바이브 등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그룹이다.
이번 광고에서 라이즈는 우리금융의 대표 캐릭터 위비프렌즈와 함께 춤을 추며 '우리원(WON)뱅킹으로 누구나 원하는 금융 생활을 모두 한 번에 해결한다'는 메시지를 전파한다.
마이데이터를 활용한 소비패턴과 자산 현황을 분석해 맞춤 금융 플랜을 제시하는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도 소개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라이즈의 단독 광고 영상으로 청량한 매력을 100% 보여줄 수 있게 되었다"라며 "A세대 김희애, M세대와 X세대 아이유, 잘파세대 라이즈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우리 금융생활의 A TO Z' 캠페인을 통해 우리은행은 남녀노소 모두가 원하는 금융생활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