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겨울 한정 '설국열차/가나자와 4일'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내년 1월 단 8회 출발하는 이 상품은 토롯코 열차에 탑승해 알펜루트 대표 관광지인 쿠로베 협곡의 설경을 감상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겨울 시즌 토롯코 열차는 눈으로 덮여 하얗게 변한 협곡을 볼 수 있어 일본 현지 여행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코스다. 협곡을 감상한 후에는 토롯코 열차의 차고지에서 실제 운행 중인 기관차를 만난다. 쇼가와 유람선 탑승,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고카야마 합장촌 방문, 금박공예 체험 등도 포함된다.
사본 -[보도사진] 소노펫 웰니스팩
0
소노호텔앤리조트 제공
◇ 소노호텔앤리조트, 반려동물 여행+보험+건강 '소노펫 웰니스팩' 출시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호텔앤리조트의 펫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8일부터 반려동물의 건강 케어와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소노펫 웰니스팩'을 한정 판매한다. 반려동물 동반 스위트 객실 4박 이용권, 소노펫 동물병원 건강검진(9종), 펫 보험(1년), 소노펫 시그니처 캔들 제공 등으로 구성했다. 숙박은 내년 12월 31일 이전까지 소노펫 비발디파크 스위트 객실 2박과 전국 16개 소노인터내셔널 사업장 펫 프렌들리 객실 2박 등 총 4박 이용이 가능하다.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스테이앤모어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사본 -보도사진 01_오크밸리 스키 빌리지 야간 전경
0
오크밸리 스키장/ HDC리조트 제공
◇ 오크밸리 스키장, 15일 개장
강원 원주의 오크밸리 리조트가 오는 15일 스키장을 개장한다. 올 시즌에는 초급자용(I) 1개면, 중급자용(F·G) 2개면 등 총 3개면의 슬로프를 운영한다. I 슬로프는 120m의 광폭 슬로프로 평균 경사 각도 5도의 일정한 직선 코스를 갖췄다. F·G 슬로프는 평균 경사 11~13도, 최대 50m 폭을 갖춘 슬로프다. 또 스키장에는 1200평 규모의 '눈놀이 동산'도 조성된다. 리조트 투숙객은 객실 당 4인까지 리프트 이용권과 장비 대여 각각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스키 빌리지 객실 1박, 리프트 복합권 2장, 사우나 및 실내 수영장 입장권 2장, 조식 뷔페 2인 등으로 구성한 '인터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사본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평창_겨울
0
켄싱턴호텔 평창/ 이랜드 파크 제공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평창 '평창송어축제' 패키지 출시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평창이 강원 대표 겨울축제인 평창송어축제 기간 이용 가능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평창송어축제는 22일부터 2024년 1월 28일 평창 진부면 오대천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얼음·텐트 낚시, 송어 맨손 잡기, 송어 즉석 요리하기 등이 선보이고 썰매, 스케이트, 스노우 래프팅 등의 다양한 놀이 시설도 운영된다. 평창송어축제 패키지는 객실 1박, 모닝 뷔페 2인과 함께 평창송어축제 얼음낚시 입장권 2장 등으로 구성됐다. 축제 진행이 어려울 시 하늘목장 등 주요 관광지 입장권 또는 호텔 내 실내풀·사우나 입장권으로 대체된다. 17만 9000원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