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우리 함께 손 잡을까요' 음원 발매…음원 수익금은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
드림스테이지는 소아암 어린이들이 꿈을 응원하는 롯데월드의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올해 5회째로 소아암 어린이들과 롯데월드 임직원들로 구성된 샤롯데 봉사단이 함께 음원을 발매하고 무대에 올라 합창 공연한다. 이날 공연에서는 '우리 함께 손 잡을까요' '눈꽃길',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등 총 3곡의 합창이 선보인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방문객은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롯데월드에 따르면 이번 드림스테이지 공연을 위해 소아암 어린이 25명과 샤롯데 봉사단 10명은 지난 9월부터 약 4개월간 연습했다. 이들은 최근 '우리 함께 손 잡을까요' 음원도 정식 발매했다. 음원은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카카오뮤직 등의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음원 다운로드와 스트리밍 수익금은 소아암 어린이들의 치료비로 기부된다.
롯데월드는 테마파크의 특성을 살린 '드림업(Dream Up)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1995년부터 테마파크 방문이 어려운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을 직접 찾아 공연 등으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찾아가는 테마파크'를 진행하고 있다. 테마파크를 찾기 힘든 취약계층을 초청하는 여가활동 지원 프로그램 '드림티켓', 롯데월드의 다양한 직업군을 소개하며 진로 체험 활동을 지원하는 '드림 잡' 등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