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CGV, NCT 공연 실황 전 세계 60여 개 국가 개봉 “응원봉 상영회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05010002009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3. 12. 05. 09:47

엔시티
'엔시티 네이션: 투 더 월드 인 시네마'/제공=CGV
CGV가 NCT 콘서트 실황을 담은 '엔시티 네이션: 투 더 월드 인 시네마'를 4DX, ScreenX, 4DXScreen으로 개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6일 개봉하는 '엔시티 네이션: 투 더 월드 인 시네마'는 8월 26일 인천 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열린 공연 실황이다. NCT가 2016년 데뷔 이후 처음 개최한 오프라인 단체 콘서트로 단체 무대와 각 팀별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CGV에서 상영하는 이번 콘서트 실황은 전용 카메라 18대를 동원해 다양한 앵글로 콘서트를 담아내 극장의 큰 스크린을 통해 뜨거웠던 콘서트 현장의 열기와 무대 뒷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음악과 퍼포먼스에 맞춰 움직이는 모션 체어와 분위기에 맞게 구현되는 환경 효과는 4DX 관람 효과를 극대화한다. 스크린 좌, 우, 정면으로 구현되는 ScreenX는 공연장 한가운데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준다. 4DX와 ScreenX 효과가 합쳐진 4DXScreen은 보다 몰입감 있는 관람을 가능하게 한다.
CGV는 이번 콘서트 실황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4DX, ScreenX, 4DXScreen 등 특별관에서 관람하면 특전을 제공하며, 9~10일에는 응원봉 상영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응원봉 상영회 예매는 6일 오후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지난 29일 일반관과 특별관 예매 오픈 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어 응원봉 상영회 또한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될 것으로 기대된다.

'엔시티 네이션: 투 더 월드 인 시네마'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67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고, 전 세계 60여 개 국가에서도 개봉할 예정이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NCT 데뷔 이후 첫 오프라인 단체 콘서트를 극장에서 특별관 포맷으로 선보이니 다양한 효과로 즐겨보길 바란다"며 "이번 콘서트 실황은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도 개봉할 예정으로 글로벌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