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과 W컨셉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쓱데이'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역대 최다 셀러가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 쓱닷컴은 오직 쓱데이만을 위해 준비한 단독 상품과 차별화된 연중 최고 혜택을 선보이며, W컨셉도 인기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단독 기획 상품을 공개하고 장바구니 할인 쿠폰팩을 발행하는 등 흥행몰이에 나선다.
우선 SSG닷컴은 쓱데이 기간 화제성 높은 단독 상품과 매일 발급하는 할인쿠폰, 특가 핫딜 및 특별 라이브방송으로 연중 최고 수준의 차별화 상품과 혜택을 선보인다. 행사에 앞서 진행한 사전행사 '쓱데이 어워즈'에서 공개된 대표 단독상품의 판매를 시작하며 행사를 연다. 미술품에 디지털 보증서 'SSG 개런티'를 적용한 '아르띠앙서울 갤러리 큐레이션', 인기 도메스틱 패션 브랜드 '언더마이카' '어웬드' 등 한정판 상품, 프리미엄 펫케어 프로그램 '반려견 건강검진권', 감홍·시나노골드 등 5개 사과 품종을 반값에 구성한 '사과 드림 박스 3㎏'을 만나볼 수 있다.
쓱닷컴 핵심 카테고리인 '온라인 장보기'에서는 선착순 15% 할인쿠폰을 발급해 대표 인기 상품 4000여 종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패션·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는 브랜드사와 공동 기획한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 2030고객을 위해 '톰스벌스데이' 바시티재킷, 'DNSR' 패딩점퍼 등을 단독 발매하며, '룰루레몬' 데일리웨어, 요가복 등 단독 할인 상품도 제안한다. '에스티 로더' '키엘' 등 화장품 특별 에디션을 비롯해 '다이슨' '삼성 비스포크', '칼린' 등 신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3시에는 시간대별 4개씩 타임딜을 오픈해 특가 판매에 나선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멤버십 회원에게는 최대 5만원 쇼핑 지원금을 증정하고, 멤버십 회원만 구매할 수 있는 인기 브랜드 할인딜도 진행한다.
W컨셉은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 준비한 단독 기획 상품부터 매일 5만원 쇼핑 지원금 제공,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팝업스토어 운영, 라이브방송 편성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선보인다.
디자이너 브랜드와 공동 기획해 쓱데이에서만 한정으로 판매하는 상품 70여 종을 W컨셉 앰버서더 '김나영' 패션 화보와 함께 공개하고, 기획 상품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12% 할인쿠폰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부터 5만원 할인쿠폰팩 3종을 선착순 발급하고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과 아우터, 백, 부츠 카테고리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12%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신세계사이먼과 협업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로우클래식' '오픈와이와이' 등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해외 럭셔리까지 40여 개 브랜드를 20~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 강남점·대구점·센텀시티점에서도 아울렛 베스트셀러 상품을 판매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고객이 열광하는 행사를 만들고자 쓱닷컴과 W컨셉의 상품기획 역량을 총동원해 준비했다"며 "쓱데이 온라인 행사를 모두가 즐기는 쇼핑 축제로 만들어 오프라인 행사까지 열기가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