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인증중고차 경험 시설 개관 예정
|
기아는 25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기아 인증중고차 미디어 데이를 개최하고 이 같은 내용을 포함한 인증중고차 대고객서비스를 발표했다.
아울러 고객이 인증중고차를 구입하면 기아 멤버스 포인트가 신차 구입 시 지급 포인트의 50%(최대 10만포인트)가 적립되고 기아 커넥트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 기아 멤버스 포인트는 신차 구입은 물론 기아 정비네트워크·주유·충전·쇼핑·레저·교육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커넥티드 카 서비스 '기아 커넥트'는 신차 판매 시 제공한 무상 이용기간을 포함해 인증중고차 구매시점 기준으로 1년간 이용할 수 있다(신차 잔여 무상 이용기간과 인증중고차 무상 이용기간 중 큰 기간 제공·커넥트 이용 가능 차량에 한함). 고객이 차량을 배송 받고 운행을 했더라도 마음에 들지 않으면 7일 내 환불이 가능하다.
아울러 기아는 고객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수도권에 '기아 인증중고차 익스피리언스 파크'라는 인증중고차 경험 시설을 2025년 개관을 목표로 건설하고 있다. 특히 트랙 주행 시설까지 마련해 고객은 마음에 들거나 구매하고 싶은 차량을 현장에서 바로 시승해 볼 수 있다.
김지민 기아 국내사업전략실 상무는 "국내시장에서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바이더가 되려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선상에 있는 중고차부문 서비스 제공이 필수적"이라며 "우수한 품질의 인증증고차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해 기아 브랜드에 대한 전체적인 신뢰도를 한층 더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