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혼다코리아 ‘혼다데이 인 무주’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25010015194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3. 09. 25. 15:54

누적 참가자 수 총 2240여명
KakaoTalk_20230925_154052289_02
'2023 혼다데이 인 무주' 행사 현장 모습 /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가 지난 23일에 진행한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 '2023 혼다데이 인 무주'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혼다 모터사이클만의 '펀 라이딩' 문화를 공유하고자 전국 주요 도시 거점에서 시행되고 있다. 사전 참가자 모집 당시 7일만에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 600여 명이 신청하며 온라인 참가 신청이 조기 마감돼 혼다 모터사이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실감케 했다.

2023 혼다데이 인 무주는 'Reboot'라는 주제로 본격적인 가을 라이딩 시즌이 돌아온 것을 기념해 실시됐다. 전북 무주군에 위치한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열렸으며 총 800여 명이 참가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 티셔츠·짐백·간식·음료 교환권 등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했다. 올해 출시된 CL500·XL750 트랜잘프를 비롯해 레블1100·몽키·CT125·CB750 등 총 10개 모델의 시승 기회도 주어졌다.
이번 혼다데이 행사에는 새로운 프로그램들을 대거 구성했다. '내 명차를 소개합니다' 코너에는 고객이 실제 보유한 혼다의 올드 바이크를 전시해 많은 참가자의 이목을 끌었다. 1990년대에 제작된 RVF400·CBR400RR·CBR900RR 등 혼다 모터사이클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거북이 경주·혼다네컷·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무작위 추첨을 통해 CL500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도 마련해 호응을 얻었다. CL500은 혼다코리아가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스크램블러 모델로 합리적인 가격·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다양한 커스터마이즈 파츠·경쾌한 주행성을 겸비해 젊은 층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혼다데이 누적 참가자 수는 2240여명을 기록했다. 혼다 모터사이클·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며 혼다코리아의 대표적인 고객 접점 행사로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하다. 청명한 가을을 만끽하시면서 안전 라이딩 하시길 바란다"며 "혼다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접점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많은 고객분을 찾아 뵙고 펀 라이딩 문화를 공유하겠다"고 전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