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제품 구매 고객 프리미엄 헬리녹스 캠핑의자 등 증정
이번 프로모션은 금호타이어 전기차용 타이어 마제스티9 EV SOLUS TA91·크루젠 EV HP71·엑스타 EV PS71를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헬리녹스 캠핑의자 (4개 구매시)를 증정한다.
또한 SUV용 타이어 크루젠 HP71·HP51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량용 소화기(4개 구매시)를 제공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 공식 홈페이지(www.kumhotir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제스티9 EV SOLUS TA91·크루젠 EV HP71·엑스타 EV PS71은 전기차 특성에 맞게 연료 효율성을 높이는 것을 넘어 주행성능·승차감까지 고려한 전기차 전용 타이어이다. 낮은 회전저항·고하중 지지·저소음·고출력에 따른 순간 반응속도 등을 완벽하게 갖추며 전기차 성능을 최적화했다. 특히 금호타이어는 전기차용 타이어 내부에 폼이 부착된 공명음 저감 타이어를 옵션사항으로 마련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크루젠 HP71은 도심에서 안정적인 주행을 원하는 SUV 운전자들을 위해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정숙성을 강화시킨 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이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소재와 차세대 컴파운드(고무화합물)를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마모 성능과 스노우 성능을 20% 이상 향상시켰다.
또한 지난해 6월 출시한 신제품 크루젠 HP51은 자사 기존 제품 대비 구름저항과 빗길제동력 등을 대폭 개선하여 주행안정성을 업그레이드시켰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풍성한 가을을 맞아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을 나들이 및 추석 귀성길에도 안전 운전이 제일 중요한 만큼 출발하기 전 가까운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타이어 점검도 하고 사은품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정일택 대표이사 체제 하에 2023년을 매출 증대의 해로 삼아 창사 이래 최대 매출액인 4조2700억원의 목표를 수립하며 경영정상화에 속도를 낼 예정이다. 또한 경영 정상화와 미래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게 된 만큼 연구개발뿐만 아니라 영업·마케팅 투자 또한 지속 늘려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