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아티스트와 작업한 미디어월 전시 및 다채로운 볼거리 제공
|
아우디 스타필드 하남 컨셉스토어는 아우디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도입한 '시티몰 컨셉'의 두 번째 전시장이다. 탁월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서울과 경기 동남 지역 고객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와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티몰 컨셉에 맞는 최신 디지털 기술이 접목되어 브랜드 가치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마련했다. 고객이 원하는 차량의 색상과 내·외장 등의 맞춤형 옵션을 3D 디지털로 구현해볼 수 있다.
전시장 입구 정면에 설치된 2개의 대형 미디어월은 '빛'을 컨셉으로 미디어 아티스트 그룹인 이스트 허그와 함께 제작했다. 작품을 제작한 이스트 허그의 고동욱 감독은 "아우디 차량의 섬세한 라이트에서 영감을 받아 컨셉트를 잡았다"고 말했다.
임현기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지난 3월 김해 신세계백화점에 이어 스타필드 하남에 두 번째 시티몰 컨셉 스토어를 선보인다"며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진보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