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예산군문예회관, 내달 3일 송년 콘서트…김연자·신성 등 출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114010008309

글자크기

닫기

김관태 기자

승인 : 2021. 11. 14. 15:22

12월 3일 김연자, 신성, 김재롱과 함께하는 예산사랑 송년 콘서트 개최
예산군문예회관, ‘2021년 송년 아모르파티’ 즐기세요!
예산사랑 송년 콘서트 리플릿
충남 예산군문예회관은 다음 달 3일 오후 7시 대한민국 최고 트롯가수인 김연자, 신성, 김재롱이 함께 하는 화려한 송년 콘서트를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일상회복을 기원하며 군민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헸다.

‘아모르파티’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는 가수 김연자와 가습기보이스가 일품인 예산의 대표가수 신성, 개그맨 가수 김재롱 등이 다채로운 K-트로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재치 있는 입담의 소유자 개그맨 가수 김재롱이 사회를 맡고 예산지역에서 활동 중인 지역가수들의 노래도 만날 수 있다.
관람권은 오는 19일 오전 9시부터 문예회관에서 현장판매할 예정이며 신분증을 지참한 예산군민에 한해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고 입장료는 1층 1만원, 2층 7000원이다.

군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회복의 시작과 함께 조심스럽게 일상으로 돌아가길 희망하는 공연을 준비하게 됐다”며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 시행지침에 따라 일행 간 거리두기를 시행해야 함을 양해해주시고 이번 공연을 통해 지친 마음을 치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예회관은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 공연장 방역지침에 따라 일행 간 좌석 띄어 앉기, 관람객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엄수해 관람객 모두가 안전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김관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