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자유구역(GEFZ)의 중심 '황금지구'에 들어서
|
‘더샵 광양베이센트’는 전남 광양시 황금지구 1-1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3층 지상 최고 33층 5개동 총 727세대 규모로 △84㎡ 434세대, △114㎡ 115세대, △117㎡ 170세대, △139~145㎡ 8세대를 선보인다.
‘더샵 광양베이센트’는 기존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부터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한층 높은 수준의 주거 여건을 제공하는 대형 평형까지 골고루 준비됐다.
더샵 광양베이센트는 광양만권 경제자유구역(GEFZ)의 중심지인 황금지구에 위치해, 제철로와 황금터널을 이용해 포스코 광양제철소 등 광양 주요 권역으로 이동이 쉽다. 특히 2030년 광양항~율촌산단 연결도로가 개통되면 율촌산단과 여수공항의 배후 택지로 직주근접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주변 역시 구봉산 관광단지와 어린이 테마파크가 계획되어 있고 단지 맞은편으로 초등학교가 개교를 준비중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쾌적한 자연환경, 교육 및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또 코로나19의 장기화 등으로 떠오르는 그린 인프라 수요에 맞춰 쾌적한 조경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펫가든을 비롯해 웅장한 자연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산수정원과 캐스케이드, 독특한 경관을 구성한 페르마타 가든,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장 등이 조성된다. 여기에 더샵만의 외관 특화 디자인까지 더해 단지의 품격을 높였다.
포스코건설 ‘더샵’ 브랜드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한국품질만족지수 명예의 전당 헌정(11년 연속 1위)에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아파트 부문 2년 연속 1위까지 차지한 포스코건설은, 브랜드 파워에 걸맞게 미래 가치는 물론 포스코그룹의 주요 사업장이 있는 광양에서 ‘더샵’ 브랜드를 처음 공급하는 것이니 만큼 입주민들에게 자부심이 되고 지역 랜드마크로 인정 받을 수 있는 명품 아파트를 건설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