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화성시문화재단, 유아 어린이 시리즈 공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609010005331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21. 06. 09. 10:42

우리 아이 감성 쑥쑥 '클래식 키즈 온' 개최
국내 최초이자 최고의 퍼포먼스 브라스 그룹 퍼니밴드 출연
클래식 키즈 온
(재)화성시문화재단은 2021년 유아·어린이 시리즈의 첫 공연 ‘클래식 키즈 온’을 오는 12일 오후 2시 반석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유아·어린이 시리즈의 첫 공연은 국내 최초이자 최고의 퍼포먼스 브라스 그룹인 퍼니밴드가 출연한다. 클래식 음악을 더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흥겨운 퍼포먼스 음악을 추구하는 퍼니밴드는 이번 공연에서 재미있는 눈높이 해설과 섬세한 금관 악기 연주를 선보이며 어린이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퍼니밴드는 이번 공연에서 ‘너와 더 가까이 걸어’(Just a closer walk with Thee), ‘인스턴트 콘서트’(Instant Concert), ‘싱싱싱’(Sing Sing Sing), 오페라 ‘윌리엄 텔 서곡’(Overture from Opera William Tell) 등 어린이 관객들에게 친숙한 클래식 음악과 재즈곡들을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화성시문화재단은 2021년 유아·어린이 시리즈 공연을 기획해 선보인다. 6월 클래식 공연을 시작으로 인형극과 오페라 등 다양한 장르의 어린이 공연을 격월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 홈페이지나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또는 화성시문화재단 전화예매로 가능하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