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최대 68% 할인 기획전 마련
더샘,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
1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온라인 부티크 젠테가 블랙프라이데이와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젠테 얼리버드 세일'을 개최한다. 이번 세일은 11월 13일 오후 3시부터 28일까지 16일 동안 진행된다.
이번 얼리버드 세일은 젠테가 다가오는 연말 선물 시즌과 블랙프라이데이를 대비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다.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연말 선물을 준비하거나 자신만의 특별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젠테는 이번 행사에서 170여 개의 명품 브랜드와 40,000개 이상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젠테의 강점인 유럽 현지 대형 부티크 네트워크를 활용해 100개 이상의 부티크가 이번 세일에 동참하며 다양한 브랜드 상품들을 선보인다.
프라다, 셀린느, 발렌시아가, 미우미우 등 명품 브랜드와 젠테의 MD진이 엄선한 라이징 브랜드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은 원하는 제품을 '찜하기'를 통해 '위시리스트'에 등록하면 할인 적용 시 가격 변동 알람을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매일 오후 3시에 업데이트되는 세일 리스트 중 관심 있는 제품의 할인 여부를 손쉽게 확인하고 특별 할인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젠테 정승탄 대표는 "이번 얼리버드 세일은 연말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까지 2주간 열리며 굽네몰의 다양한 닭가슴살 및 간편식 제품들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9,900원 골라 담기 알뜰특가'에서 소비기한 임박 제품을 최대 68%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한다. △비건 만두 △닭가슴살 비엔나 청양고추 △오븐구이 삼각치밥 등으로 구성됐다.
블랙프라이데이 한정 패키지는 닭가슴살 베스트 메뉴와 한 끼 식사로 든든한 간편식 메뉴인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굽네 닭가슴살 만두 △치밥&볶음밥 등으로 구성됐다. 그중 '소스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는 올해 5월에 출시한 HMR(가정간편식) 신제품으로 100% 국내산 신선 닭가슴살을 스팀 오븐 공법으로 조리해 촉촉한 육즙이 특징이다.
정수철 지앤건강생활 대표는 "연말을 맞아 굽네몰의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굽네몰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이번 행사는 건조한 날씨에 필요한 스킨케어 제품부터 색조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한다.
스킨케어 제품으로 비피다발효용해물과 바이옴 기술이 적용된 '메르비에 액티바이옴'과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가 함유된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등을 3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입술 각질과 주름을 메워 깔끔한 입술 표현을 도와주는 '소프트 블러링 프라이머 립밤'과 '새미스 크레마 벨벳 립스틱' 등은 20% 할인 판매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전국 더샘 매장과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되니 더샘의 다양한 제품을 풍성한 할인가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