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성디스플레이, 경력사원 채용 ‘퓨처 엘리트’ 실시…우수 인재 확보 총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1010005113

글자크기

닫기

정문경 기자

승인 : 2024. 11. 11. 10:23

사진1. 삼성디스플레이_경력채용 퓨엘
삼성디스플레이 경력채용 퓨엘./삼성디스플레이
최근 창립 12주년을 맞으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삼성디스플레이가 미래 경쟁력의 근간인 인재 확보를 위해 경력사원 채용에 적극 나선다.

삼성디스플레이는 2년 이상 10년 이하 전자업계 경력자를 대상으로 '퓨처 엘리트(FuEL)' 채용 전형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퓨엘은 회사의 차세대 리더가 될만한 젊은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신설된 전형이다. 삼성디스플레이 측은 "갈수록 기술 및 점유율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향후 2, 3년이 미래 시장의 성패를 결정짓는 중요한 시기가 될 것"이라며 "회사의 내일을 이끌어갈 뛰어난 인재들을 적극적으로 영입해 우수 인재의 해외 이탈을 막고 글로벌 1위 기업의 경쟁력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신설 배경을 밝혔다.

삼성디스플레이는 폴더블 OLED, 터치 일체형 OLED(OCTA), 저전력 백플레인 기술(LTPO) 등 차별화된 기술 개발로 OLED 분야의 기술 리더십을 지켜온 만큼 퓨엘을 통해 R&D 분야의 우수 인재들을 집중적으로 선발, 혁신 기술 개발 및 블록화를 통해 글로벌 1위 수성을 이어갈 계획이다.
최주선 삼성디스플레이 대표이사(사장) 역시 지난 1일 창립 12주년 기념 메시지를 통해 "AI의 발전 등 급격한 환경 변화로 폴더블, IT, 오토 등 새로운 영역의 과제들이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전개되고 있으며 지금 이 시기를 잘 넘기면 앞으로 회사의 10년 이상을 책임질 '구조적 성장기'가 반드시 도래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뛰어난 인재 확보 및 육성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할 때"라고 강조한 바 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날부터 삼성채용홈페이지 '삼성커리어스'를 통해 지원·접수를 진행한다. 모집 직무는 패널설계, 재료·소자·공정, 구동 등이다.
정문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