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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GS건설에 따르면 자이홈은 입주자 사전방문 행사부터, 입주 후 생활 관리 과정에서 통합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당초 GS건설은 이들 서비스를 입주자 사전 방문 행사 예약 및 사전점검과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이앱 및 홈네트워크 기능을 이용한 스마트홈 기능을 담당하는 스페이스앱으로 이원화해 운영했다.
이번 통합 앱 개발은 목적에 따라 별도 앱을 선택 사용해야 하는 고객들의 불편이 제기된 데 따른 것이다.
GS건설 관계자는 "기존의 스마트홈 기능을 넘어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해 생활 속에서 고객들이 느끼는 경험을 반영해 더욱 편안한 아파트 라이프를 영위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