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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기중앙회, 중기 유통채널 입점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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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세은 기자

승인 : 2024. 10. 30. 14:00

'2024년 하반기 온·오프라인 통합 품평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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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기중앙회는 30일 서울 여의도에 있는 중기중앙회에서 '2024년 하반기 온·오프라인 통합 품평회'를 개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소기업중앙회가 중소기업의 유통채널 입점 지원에 나선다.

중기중앙회는 30일 8개 유통 대기업과 함께 서울 여의도에 있는 중기중앙회에서 '2024년 하반기 온·오프라인 통합 품평회'를 개최했다.

온·오프라인 통합 품평회는 대기업과 연계해 중소기업의 유통채널 입점을 지원하는 상생 사업으로 올해 하반기에는 5대 백화점(갤러리아·롯데·신세계·현대·AK)과 롯데마트, 홈플러스, 롯데온(ON) 등 8개 유통 대기업이 참여해 중소기업의 판로 경쟁력 확대를 지원했다.

이날 품평회에는 서류 심사를 통과한 식품, 생활용품, 헬스·뷰티, 패션잡화 등 카테고리의 제품을 제조하는 중소기업 60개 업체가 참가해 유통사별 상품기획자(MD)와의 상담을 진행했다. 품평회 이후 추가적인 상담을 거쳐 유통채널에 입점하는 업체는 수수료 우대, 팝업 행사 참여, 매대 지원, 중소기업 전용 판매장 입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손성원 중기중앙회 소상공인정책실장은 "이번 품평회는 중소기업 판로지원이라는 공동 목표 아래 8개의 유통사가 모였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상생협력 사업을 발굴해 중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덜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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