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비즈렌탈은 30일 렌탈시장 확대 추세에 따라 기업 간 거래(B2B) 제휴 렌탈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렌탈 서비스 확대로 렌탈 서비스 상품이 다양해진다. 현대비즈렌탈은 상품 확대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올리고 비즈니스 성장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현대비즈렌탈 관계자는 "초기 자금 및 운영비 부담을 줄이려는 고객, 새로운 장비 도입을 통해 서비스 개선을 희망하는 고객 등 렌탈서비스를 활용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기술 발전으로 등장한 '푸드테크'와 같은 새로운 수요도 등장하고 있어, 새로운 시장 확대에 맞춰 기존 렌탈 상품에 국한되지 않고 렌탈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렌탈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에게 전문성을 바탕으로 신뢰받을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비즈렌탈은 15년이상 경력의 전문성을 갖춘 금융사 출신 경영진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주요 비즈니스로는 사업체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렌탈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대표 상품으로는 고소작업대, 산업장비, 요식업 집기류, 의료장비, 체형분석기, 커피머신, PC 등이 있다. 현대비즈렌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