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알리, 케이베뉴에 국내 식품 채널 공식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8010015460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4. 10. 28. 13:43

매주 특가상품 '위클리딜' 등 프로모션에 추가 할인 혜택
28~31일 CJ제일제당과의 오픈기념 앙코르 프로모션 진행
알리익스프레스 식품 채널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상품 전문관인 케이베뉴(K-Venue)에 국내 식품 채널을 공식 오픈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상품 전문관인 케이베뉴(K-Venue)를 통해 국내 식품 채널을 공식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식품 채널의 모든 상품은 한국에서 직접 발송되며, 국내 소비자들은 엄선된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오픈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위클리딜' 코너에서는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우리집 냉장고 필수 쟁여템' 코너에서는 자주 구매하는 필수 식품들을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CJ제일제당 앙코르 프로모션으로 햇반, 스팸, 비비고 왕교자 등 200여개 인기 상품이 천억페스타에 참여하고, 셀러 쿠폰으로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임종한 식품담당 MD는 "고객들이 부담없이 MD들이 엄선한 고품질 식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큐레이팅을 강화하고 있다"면서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셀렉션으로 고객들에게 즐겨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