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가 이번 쓱데이에서 가장 주안점을 둔 프로그램은 MD 한정 수량 판매다. 한 해를 통틀어 버디(단골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상품들을 엄선해 쓱데이 기간 중 공식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시간대별로 공개한다.
쓱데이 첫날인 오는 11월 1일 10시엔 베어리스타 '스포츠클럽 키링 세트'를 판매한다. '플레이모빌 대형 콜렉토이즈'도 오후 3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리저널 컬렉션' 안녕 시리즈 MD와 전통 민화인 호작도를 모티브로 만든 '호작도 MD' 시리즈는 온라인에서 공개된다. 해당 상품들은 11월 4일 10시부터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최대 30%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스타벅스는 각인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아 '뉴턴 텀블러(355㎖)' 2종 등을 한 세트로 결합된 '리저널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먹거리로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처음 선보인 샌드위치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등을 20% 할인 판매하며, 현재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일부 티, 커피용품들을 쓱데이 기간 중 30% 할인 판매한다.
쓱데이 기간 중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홀빈과 VIA 원두를 두 개 구매하면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원두 2+1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