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1초에 40개 팔렸다···CU, 24일 ‘맛폴리 밤 티라미수’ 전국 판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3010012603

글자크기

닫기

서병주 기자

승인 : 2024. 10. 23. 09:47

매일 전국 점포 입고···앱 '포켓CU'서 재고 조회 가능
사전 예약 판매 기간 준비된 수량 20분 만에 완판
CU_밤 티라미수 오프라인 출시_2
24일부터 전국 점포에 입고될 예정인 CU의 '맛폴리 밤 티라미수'.
CU가 모바일 사전 구매에서 연이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밤 티라미수'를 전국 오프라인 점포에 내놓는다.

CU는 24일 '밤 티라미수'는 매일 전국 1만 8000여 개 점포에 입고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같은 날 오전 8시부터 CU의 O4O(온-오프라인 연계) 앱 '포켓CU'에서 재고 조회를 할 수 있다.

밤 티라미수는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우승자인 권성준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상품이다. 상품은 밤 생크림, 토피넛 라떼, 쿠키, 초콜릿 등을 활용해 밤과 크림치즈의 맛을 강조했다.

당초 CU는 해당 상품을 포켓CU에서 예약 판매 후 이달 중순 전국 점포에 출시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예약 판매 첫 날 준비된 물량이 20여분 만에 완판되는 등 물량이 부족해지자 오프라인 출시 일자를 미뤘다는 설명이다.
실제 밤 티라미수는 9일의 예약 판매 기간 동안 매일 1~2만 개 수량이 평균 20분 만에 완판되며 지금까지 총 15만 개가 판매됐다. 지난 16일에는 1만 개 수량이 단 4분 만에 모두 팔려나갔다. 이는 1초에 40개씩 판매된 셈으로 포켓CU 론칭 이후 최단 시간·최다 수량의 판매 신기록이다.

포켓CU에서는 예약 구매를 위한 고객들이 몰리며 이달 신규 가입자가 전월 대비 약 3배 이상 증가했다.

CU는 밤 티라미수를 맛본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권성준 셰프와 함께 당도 등의 레시피를 개선하며 상품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24일 이후 오프라인 점포에서 구매하는 상품은 모두 1차 레시피 수정을 거친 상품이다.

김고니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는 "앞으로도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 개발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병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