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행 브리핑] 코레일관광개발, 지리산 둘레길 걷기 참가자 모집 外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7010009700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4. 10. 17. 16:31

사본 -지리산 들레길 걷기 축제 이미지
코레일관광개발 제공
◇ 코레일관광개발, 지리산 둘레길 걷기 여행 참가자 모집

코레일관광개발이 제5회 아시아 트레일즈 컨퍼런스와 함께 개최되는 '지리산 둘레길 걷기축제' 참가자를 모집한다. 축제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전남 구례군 지리산 일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아시아 트레일즈 컨퍼런스는 약 3000명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 걷기 행사다. 아시아 트레일즈 전문가 토론회, 지리산 둘레길 걷기 축제, 지리산 숲길 탐험대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26일시작되는 '지리산둘레길 걷기 축제'는 구례군 지리산역사문화관에서 출발해 약 13km 내외, 총 3개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 걷는 일정이다. 굿즈와 도시락 등이 포함된 참가비는 4만원. 지리산 둘레길 걷기축제 및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가능하다.

사본 -(하이원리조트) 시그니처미디어아트 공연 현장
하이원리조트 시그니처 미디어아트 공연/ 강원랜드 제공
◇ 하이원리조트, 미디어 융복합 퍼포먼스 상설공연 마련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강원 정선 하이원리조트가 '하이원리조트 시그니처 미디어 공연'을 선보인다. 하이원 그랜드호텔 4층 카지노 입구에 설치된 미디어 화면을 중심으로 가상과 실제를 넘나드는 공연을 선보인다. 1부 공연 '슈퍼스타의 꿈'은 무대 위 주인공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의 여정을 담은 뮤지컬 작품으로 미디어 파사드, 인터렉티브 미디어 등을 활용한 라이브 공연이다. 2부 공연 '광부의 별'은 폐광지역의 역사와 광부들의 노고, 강원랜드 설립 이후 관광산업 메카로 거듭나는 과정을 현대무용으로 표현했다.
사본 -사진3) 휘닉스 파크 가을 위크데이 상품 이미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 휘닉스파크, 가을 '위크데이' 패키지 출시

강원도 평창의 휘닉스 파크가 리뉴얼 스카이 객실,조식, 한식당 또는 중식당 중 선택 가능한 식사권 등으로 구성한 '위크데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동반 소인 2인까지 조식 무료, 도심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 플레이타임 VIP입장권(성인1+소인1) 증정 등도 포함된다. 주중 2인기준 17만9000원부터.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