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카가와 타이시는 NHK 드라마 '내가 어렸을 적에'로 데뷔한 이후 영화 '무지개빛 데이즈' 등에 출연하며 주연급 배우로 자리 잡았다. 최근 일본 넷플릭스 1위를 기록한'아이 러브 유(Eye Love You)'에서 한국 배우 채종협과 함께 출연해 국내 및 전 세계에서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비스테이지는 나카가와 타이시가 글로벌 팬덤과 더 친밀하고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구축 및 제공하고, 콘텐츠 관리와 팬덤 소통 분야 등에서 다각도로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비스테이지로 구축된 나카가와 타이시의 공식 홈페이지는 지난 15일 오후 5시에 오픈됐다. 나카가와 타이시는 오픈을 기념해 "처음으로 공식 팬 페이지를 오픈하게 되어 매우 설렌다"며 "앞으로 비스테이지에서 글로벌 팬덤과 활발히 소통하며,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는 영상 인사를 전했다. 나카가와 타이시는 '스타 스토리', '커뮤니티' 등 비스테이지의 다양한 소통 기능을 활용해 전세계 팬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 채팅, 프라이빗 메시지 등 다채로운 방식으로 소통이 가능한 비스테이지의 실시간 양방향 팬덤 소통 기능 '비스테이지 팝(b.stage POP)'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나카가와 타이시는 비스테이지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해 첫 글로벌 팬클럽도 모집한다. 비스테이지에서 모집 중인 나카가와 타이시의 공식 팬클럽은 상시 가입할 수 있으며, 공식 멤버십에 가입한 팬에게는 독점 콘텐츠를 비롯해 팬클럽 이벤트, 티켓 선예매 등 다양한 멤버십 특전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공지사항과 배우 필모그래피, 비하인드 영상 등 글로벌 팬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우석 비마이프렌즈 공동대표는 "글로벌 고객사 확장을 본격화한 이후 미국과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비스테이지가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비스테이지가 전 세계에 있는 팬덤을 결집시키고, 팬덤과 아티스트의 결속력을 강화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로 인정받고 있는 것이다"며 "비스테이지에서 나카가와 타이시가 글로벌 팬덤 소통을 강화하고, 더 많은 팬덤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일본 내 아티스트 사례 역시 지속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