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기농 발효 화장품 브랜드 ‘화미사’, 신라면세점 공식 입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4000949014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0. 14. 09:53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화미사'가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화미사는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영국, 파리 등 여러 해외 시장에서도 알려진 유기농 발효 화장품 브랜드다. 이번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 정식 입점을 통해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접근성을 높여, 더 많은 고객들이 화미사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유기농 선인장과 꽃 발효 라인 등 13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보검선인장 줄기 추출물이 99.4% 함유되어 보습뿐만 아니라 피부결, 윤기, 탄력 개선까지 도움을 주는 '유기농 선인장 바운시 세럼'이 있다.


한편, 입점을 기념해 '유기농 알개 발효 빙하수 겔 미스트' 본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제품은 노르웨이 청정 빙하수 41만ppm을 함유해 쿨링 및 보습 효과가 뛰어나며, 기내에서도 휴대 가능해 건조한 환경에서 수시로 수분 보충이 가능하다.

화미사 관계자는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글로벌 고객층과의 접점을 넓히고, 해외 소비자들에게 화미사 제품들을 직접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게 됐다"며 "앞으로 신규 제품 출시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