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올 어바웃 바비큐’ 기획전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3010006305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4. 10. 13. 09:30

[이랜드파크] 올 어바웃 바비큐 기획전_대표 이미지
이랜드파크 제공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올 어바웃 바비큐'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캠핑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마련한 이번 기획전은 오는 11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켄싱턴호텔 2곳(평창·설악)과 켄싱턴리조트 7곳(설악밸리·설악비치·가평·충주·지리산남원 ·경주·서귀포) 등 총 9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켄싱턴리조트 4곳(설악밸리·지리산남원·경주·서귀포)에서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 일환으로 산지 육류를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서귀포는 흑돼지를 맛볼 수 있다.

켄싱턴호텔 설악은 아름다운 설악산의 전망과 함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인 포레스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셀프 바비큐(2인) ▲웰컴드링크(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설악산을 풍경으로 채끝 등심, 양갈비, 양념 우대갈비, 허브마늘 왕새우, 생맥주 2인 무제한 등을 즐길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테라스 바비큐'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바비큐 세트(2인) ▲켄싱턴 맥주(2캔)로 구성됐다. 각 객실의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외용 전기그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반려동물과 함께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는 '캠핑 위드 펫' 패키지를 선보인다. ▲펫 객실 1박 ▲셀프 바비큐 커플세트(2인) ▲고구마와 스모어가 제공되는 불멍 세트(2인)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펫 카페(실내), 펫 파크(야외) 공간을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켄싱턴호텔과 리조트에서만 맛볼 수 있는 바비큐 메뉴를 엄선해 준비했다"며 "이번 올 어바웃 바비큐 기획전과 함께 소중한 사람과 가을의 정취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