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자녀 입시 책임진다”…한신공영, 종로엠스쿨과 ‘교육 특화 단지’ 조성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files.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1010005915

글자크기

닫기

김다빈 기자

승인 : 2024. 10. 11. 14:23

이미지
경기 양주시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 조감도./한신공영
한신공영이 교육 전문 기업 종로엠스쿨과 함께 경기 양주시에 분양 예정인 아파트를 교육 특화 단지로 꾸린다.

한신공영은 이달 말 분양 예정인 양주시 덕계동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에 종로엠스쿨을 유치해 교육 특화단지로 조성한다고 11일 밝혔다.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는 지하 4층~지상 29층, 전용면적 75·84㎡ 총 724가구로 조성된다. 타입별 일반 분양 가구수는 △75㎡ 68가구 △84㎡A 462가구 △84㎡B 194가구다.

종로엠스쿨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학원 부문에서 올해까지 14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는 교육 전문 기업이다.
종로엠스쿨과 함께 한신공영은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를 꾸릴 계획이다. 이 단지에 종로엠스쿨은 초·중등 영어, 수학 등의 교과목을 대비할 수 있도록 양질의 강의를 제공한다. 추가로 입시 진학, 진로 상담 및 설명회, 전국 성취도 평가 등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입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교육 특화 서비스를 포함해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는 잘 갖춰진 학군이 장점으로 꼽힌다. 덕산초, 덕계중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시립 덕계도서관도 이용 가능하다. 단지 내 종로엠스쿨 입점으로 인한 교육 특화 프리미엄은 더욱 강화할 것으로 한신공영은 기대하고 있다.

한신공영 분양 관계자는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는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자녀 교육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교육 특화 단지로서 입주민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학령기 자녀를 둔 고객들의 문의가 많은 만큼, 교육 특화를 비롯해 조경 등 차별화된 명품 아파트로 조성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김다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